본문 바로가기
기타자격증/컴퓨터활용능력

[시나공IT] 컴퓨터 활용능력 책 추천 (무료강의,상설자료)

by 라인T 2020.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인입니다.

오늘은 시나공IT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나공IT 사이트로 공부하시려면 일단 시나공 컴퓨터 활용능력 책을 구매하시고 등록하셔야 됩니다.

[컴퓨터활용능력] 비전공자 필기 및 실기 독학 한달합격후기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2020):필수암기집+동영상강의+암기프로그램+기출CBT, 길벗 [길벗]2020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길벗[길벗]2020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길벗 [길벗]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2020), 길벗

시나공IT 메인 입니다. 

이렇게 저는 2018년 컴퓨터 활용능력 1급 필기 책을 구매해서 등록했엇어요..

이전에 컴퓨터 활용능력 1급을 땃었으니.. 2018년 기준이네요 ㅎㅎ

 

저도 정보처리기사 , 사무자동화 산업기사,컴퓨터 활용능력 시험을 모두 시나공 책으로 준비했습니다.

요즘은 리눅스랑 보안쪽 공부하느라고 이기적 책을 구매했지만..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시는분은 시나공 책이 월등히 좋습니다. 

 

시험대비자료 입니다.

제가 분명 2018년 책을 구매했지만 현재 2020년 까지 모두 시험대비자료를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4년인가 5년동안 자료를 다운받으실수가 있어요!

 

2020년 2회차 컴퓨터 활용능력 1급 실기 시험대비자료 입니다.

내용 보면 2019년 기출문제와 2020년 기출문제를 혼합해서 올려놓으시는데

컴퓨터 활용능력 자체는 상시시험이 많으니 상시시험 복구문제 또는 변형문제가 자주 출제가 됩니다.

 

또한 토막강의도 존재합니다.

이것도 본인이 구매한 책만 볼수 있으니 책을 구매하시고 바로 시나공IT에 등록 하시면 됩니다.

 

실기특강도 동일하게 "책을 구매 하고 시나공IT에 등록"한 사람만 적용이 됩니다.

등록 한번 하면 시험대비자료+토막강의+실기특강 모두 한번에 들을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중고로 구매하시고 책을 등록하셔도 되니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나공IT에 접속하셔서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시험도 연기 되었지만 매번 기출문제 및 꿀팁을 자주 올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