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정보보안기사

[정보보안기사] 알기사 2020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실기 책 구매 후기

by 라인T 2020.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인입니다.

오늘은 2020년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실기 책 구매 후기에 대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D

이제 정보보안기사 실기 시험까지 두달도 채 안남았는데요.. 이제 한달반 남았군요 ㅠㅠ

책은 이전부터 구매한다고 했는데 시험이 계속 밀리느라 구매못했다가 지금 구매했습니다!

2020 정보보안기사 & 산업기사 실기 이론편 + 문제편, 도서출판탑스팟

5월 20일 구매를 했는데 지금 포스팅을 쓴건...

책을 사놓고 박스를 까지 않았다는 후소문... 후후... ㅠㅠㅠ

그래도 이제 공부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알기사 책입니다!

2019년 보안기사 필기 구매했을때는 파란색이였는데 이번에는 초록색이네요 ㅎㅎ!

일단 이론편부터 계속 보고 있을 예정입니다. 문제편은 나중에 ... 한번에 몰아서 보려고요 ㅠㅠㅠ

책이 생각외로 두껍지는 않은데 여기에 기출문제 싹다 풀고 , 강의도 한번씩 보다보면 시간이 훅가겠죠;;?

 

참고로 목차 부분입니다..

화질이 크게 좋지 않네요 폰이 조금 오래되서 그런가 ㅎㅎㅎ

그이상은 책의 저작권상 올려드릴수는 없지만 목차부분은 대충 이런식으로 되있고

필기책과 동일하게 디자인이 구성되어있습니다.

 

같은 출판사면 보통 똑같은 디자인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긴하죠! 책은 이기적이랑 알기사랑 고민했지만 

그래도 알기사 책을 필기로 공부했으니 실기도 알기사로 공부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채택했습니다 :D

 

다들 7월 11일 정보보안기사 15회차 실기시험을 위해 화이팅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