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기타

[무선설비기사] 유튜브 김기남공학원 필기 무료강의 추천

by 라인T 2020.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인입니다.

오늘은 무선설비기사 및 무선설비산업기사 공부하시는분께 무료강의를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시험도 연장됬는데 ㅠㅠ 연장된만큼 더 빡세게 공부해서 한방에 붙읍시다!!

 

정보통신기사와 비교하면 무선설비기사 필기 난이도는 훨씬 어려운거 같네요..

안테나 개론이 상당히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지금 도전하기가 좀 쉽지가 않네요 ㅎㅎ

그래도 같이 공부하자는 의미해서 무료강의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책은 구매못하셨으면 책은 구매하시고 하세요!

무선설비기사 필기(2020), 세화 무선설비기사 과년도, 세화 무선설비산업기사 필기, 세화 2020 무선설비산업기사 과년도, 세화(박룡)

과년도 구매할지 필기책을 구매할지 모르시겠다는분 많이 계시는데요 ㅎㅎ

전공자 또는 하위자격증을 가지고 계시는분 , 유사자격증 가지고 계시는분 제외하고는 필기책을 구매해주세요!

 

인강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TKwWJOqU2p0&list=PLl3ndTl5axCRLyfNSh8yWKABxKaqNa8X9

 

 

 

1번 강의부터 시작되는데 날짜가 조금 오래댔네요 ㅠㅠ 2014년.. ㅠㅠ

그래도 필기 내용 개편된것도 없고 평이 좋은걸 보면 저는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강의는 총 27개 강의로 구분되는데요

무선설비기사의 최고봉 난이도 "안테나 공학" 과목의 강의가 많은편이에요 ㅎㅎ

이부분은 기출문제로도 어렵기 때문에 인터넷강의 힘을 빌려쓰시는분이 많죠 (여기서 과락 많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비싼돈 주고 인터넷강의 듣기에는 금전적으로 부담되니까요 ㅠㅠ 

유튜브에 있는 무료강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직접 강사분이 나와서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야한다고 하나..

대신 화질이 약간 나쁘다는거 정도는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무료자나요 ㅎㅎ

 

다들 무료강의듣고 한방에 붙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