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모바일

[열공시간] 빡세게 자격증 공부할때 도움되는 휴대폰 잠금 어플

by 라인T 2020.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인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잠금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공부를 하면서 습관적으로 핸드폰 보는게 문제인지.. 가끔 카카오톡 왔나? 페이스북 왔나? 신경쓰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그런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같아요.. 휴.... 다음 정보보안기사 실기는 합격해야죠!

열공시간이라는 어플이에요! 집중력을 발휘하기 위해서 물리적으로 조치를 해야할거같아요 저는ㅎㅎ

그러면 당장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시켜볼까요??

저는 오늘 2020년 2월 9일 처음 설치했으니 시작해봐야죠?

일단 이기능 저기능 둘러보고 시작해볼게요ㅎㅎ
저는 기능부터 보고 시작하는 스타일이라서 뭐가있는지 꼼꼼하게 봐요

 

 

 

집중력을 등급으로 나뉘는거같아요 ... 저는 아직 아무것도 안했으니 그냥 나중에 하기로 하고 넘어갈게요 !

일단 제 목표는 정보보안기사 실기 한번에 합격하기!

정보보안기사 실기는 2020년 5월 30일로 지금 현재 딱 111일 남았네요

숫자가 우연인가.. 잘 모르겠지만 111일이면 충분할거에요...아니 충분해야해요...

일단 목표만들기! 저의 목표명은 정보보안기사 실기

한번에 합격하기로 그룹은 아직 안정했어요 ㅎㅎ

 

 

 

목표는 30분... 일단 30분부터 시작하자구요!

시작시간은 20:00입니다. 왜냐하면 퇴근하고 밥먹고 운동좀하다가 씻고오면 8시거든요!

다들 시간은 능동적으로 변경하시길 바래요 ㅎㅎ

 

참고로 저기서 p가 뭔지 봤더니..

페이지(p) 챕터(ch) 개수(ea) 문제(qn) 이렇게 따로 설정할수 있나봐요!

저는 일단 진도부터 빼는게 중요하니 30p로 설정했어요.. 30페이지 읽을수 있을까요... OMG!

기간은 시험전날인 2020년 5월 29일 종료!

시험날까지 좀 빡세게 해야할거같네요 할게많다... 할게많아ㅠㅠㅠㅠ

그래도 핸드폰 안보고 공부에만 집중하면 진도를 뺄수있겠죠?ㅎㅎ

일단 작동을 시작하면 .. 핸드폰이 잠기니까 꼭 확인하고 사용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다들 열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