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모바일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공무원.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및 기출문제어플

by 라인T 2020. 2. 14.
반응형

한국사능력검정 공부는 잘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에듀윌 어플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어플은 에듀윌 . 공무원준비 어플은 에듀윌.. 광고 많이 들어보시지 않았나요??

네 그 에듀윌입니다... 오늘은 한국사능력검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목록은 공무원.공인중개사.전기기사.한국사능력검정.검정고시.회계 등등 있네요..

근데 IT도 있습니다만.. IT쪽은 제가봐도 엄청 미흡하더라고요

다른어플도 많으니 IT쪽 에듀윌은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목록은 여러종류가 있는데 저는 여기서 한국사능력검정을 선택하겠습니다.

에듀윌로 한국사능력검정 공부하시는분은 에듀윌에서도 판매하는 책의 종류가 있네요

한국사능력검정 끝나고 전기기사같은 전공 기사 공부하시는분들도 좋은거 같습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고급)(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중급)(2019)

특히 에듀윌 어플내 무료강의랑 교재랑 연동되있어서 교재는 구매 해야겠더라고요

에듀윌도 책구매하면 무료강의라서 좋은거같아요 ㅎㅎ

얼마전에 포스팅한 한국사 별별책도 책이랑 연동되서 무료인강 있거든요!

한국사능력검정 중급 및 한국사능력검정 고급강의가 총 5강씩 존재하네요

근데 유튜브 들어가시면 에듀윌 무료강의가 총 100강의 정도 있더라고요;; 

에듀윌 무료강의를 추가로 들으실분은 유튜브 가서 들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총 5강이 있지만 유튜브로 들어가면 에듀윌 무료강의가 총 100강의 정도 있으니 확인 바랄게요 ㅎㅎ

다음은 기출문제 CBT 화면입니다.

아직 46회 기출문제는 업데이트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전자문제집 CBT도 동일)

한국사 CBT 어플로 에듀윌도 추천 한번 드릴게요!

다음은 에듀윌 어플로 한국사능력검정을 진행하신분들의 합격수기..(미리부럽..)

고급분들이 있네요.. 하.. 저도 언넝 공부해서 합격수기 올려보고싶습니다.

IT관련 공부만 하다가 한국사 하려니 막막하네요.. 하지만 꿀팁은 여기저기서 구해서 가져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