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모바일

자격증.수능.공무원.한국사 필기 기출문제 CBT 모바일로 공부하기

by 라인T 2020.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인입니다.

오늘은 전자문제집 CBT 모바일버전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전에 컴퓨터로 접속하는 전자문제집 CBT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 이번에는 모바일버전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모바일 구글플레이로 전자문제집 CBT 접속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안되네요..

구글플레이에서 어플을 내린건지.. 아니면 어플이 사라진건지 확인해보니 구글에서 어플을 내린거같습니다.

지금은 전자문제집 CBT를 검색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무슨일인가요..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스터디웨이 어플이 뜨네요

(어플이 편했는데 직접 사이트 들어가야하나... 네...)

직접 네이버를 통해서 들어가봐도 "항목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하고서 다시시도 버튼이 있네요

물론 다시 시도 눌러도 변함이 없는건 여전합니다.

전자문제집 CBT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라고 뜰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가야 합니다.

주소는 m.comcbt.com 입니다. 모바일로 접속할수있는 사이트지만 컴퓨터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한문제씩 하기 편한 방법이니 모바일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전자문제집 CBT로 접속할수 있는 창이 뜹니다. 

기존의 어플을 계속 올려주지 불편해졌네요 ㅠㅠ 

 

모바일도 접속해서 볼수있는 과목은 동일합니다.

기능장 . 기사 . 산업기사 . 기능사 . 한국사 . 수능 . 회계 . 공무원 등등 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 마이너 자격증의 경우 없는것도 많습니다. 그리고 없는 회차도 존재할수 있습니다.

제가 항상 포스팅하는 통신선로 산업기사 및 정보보안기사 및 산업기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책으로 공부를 하시거나 보안의 경우 공대위키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 정보통신기사도 19년도 1회차 및 2회차 문제가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았네요.. 참고 바랍니다 ㅎㅎ

과목은 상당하네요.. (구)라고 적혀있는건 개편전에 있던 자격증에 대한 기출문제 입니다.

이와중에 폐지된 워드프로세서 3급 2급 .. 컴퓨터활용능력 3급 폐지.. 아무튼 

아쉽게 기술사 문제는 없지만.. 기능장까지 존재하고 있으니 다들 전자문제집 CBT를 통해 공부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닉네임 저장하고 문제를 푸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