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모바일

[정보보안기사] 필기 및 실기 기출문제 어플 추천 "기출문제 문제은행"

by 라인T 2020.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인입니다.

오늘은 기출문제 문제은행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ㅎㅎ

정보보안기사는 필기 및 실기 문제가 비공개가 원칙이라 기억에 의존된 문제로만 공부해야하는데 ㅠㅠ

그래서 문제찾기가 어렵더라고요 .. 다른 필기는 기출문제라도 공유해주는데 너무합니다 ..

[영진닷컴]2020 이기적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필기 이론서 + 기출문제집, 영진닷컴 정보보안기사 산업기사(2020) 세트:필기+핵심기출 1200제/1~14회 기사 산업기사 기출문제, 탑스팟

오늘은 정보보안기사 필기 및 실기 기출문제 어플을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책은 구매 못하신분은 지금이라도 구매하시고 어플을 설치하세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에서 "기출문제 문제은행"을 치세요!

저는 사진으로는 설치가 안되있는데 지금은 설치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정보보안기사 말고도 제가 블로그에서 포스팅하는 자격증이 있습니다.

리눅스 마스터 , 네트워크 관리사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있네요 ㅎㅎ

일단 "정보보안기사"를 클릭해보겠습니다.

1회부터 14회까지 있는데 현재 13회만 존재하지 않네요..

복원을 아직 못하신거 같습니다.. 왜그런지 봤더니 ㅠㅠ 공지가 위에 있네요.

맞습니다. 복구가 힘들어요.. 혹시라도 필요하시면 책으로 추가 공부하시거나

공대위키나 각종 사이트를 참조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14회 1번 문제 입니다.

윈도우 사용자 권한 통제 방법으로서 낮은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관리자 권한을 쓰려고 하면

경고창과 함께 관리자 계정 인증을 요구한다. 이러한 매커니즘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답은 User Account Control 이죠 !! 

이렇게 채점하기 누르면 바로 채점이 된답니다.

한문제씩 푸시는분들에게 좋은 어플이네요 !

 

다들 정보보안기사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