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PC

[에듀온] 공무원.자격증 CBT 기출문제 추천사이트

by 라인T 2020. 3. 5.
반응형

오늘은 자격증 "에듀온"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각종 공무원 기출문제가 어느정도 많이 있는 사이트고.. 제가 블로그 에서 포스팅하는 자격증도 꽤 있습니다!

정보보안기사 ,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 컴퓨터 활용능력 , 네트워크 관리사 등등..

(정보처리기사도 있는데 이제 문제가 변경되서 Pass!)

에듀온 사이트 입니다. 제가 윗부분만 캡쳐해서 봤어요

물론 직접 검색하셔도 되는데 밑에 자격증 및 공무원 문제 목록이 있습니다!

에듀온 사이트 : http://eduon.com/itembank/main

 

 

자격증 목록입니다.. 전자문제집 CBT처럼 많은 과목이 있진 않지만 

그래도 쓸만한 자격증들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통신쪽은 없네요 ...ㅠ)

아직 정보보안기사의 경우 2019년 문제는 등록이 안됬습니다... 

요즘 2019년 정보보안기사 문제 찾기가 매우 어렵긴 하더라고요! 공개를 안해서 그런가;;

CBT를 클릭하셔도 문제를 푸실수가 있는데 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 가능합니다.. 

그래서 "바로보기"를 클릭하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문제가 이렇게 쭉 나옵니다..

문제를 그냥 푸셔도 되는데 정답확인을 누르면 팝업창 하나 없이 바로 빨간색으로 표시 되더라고요

어딜가나 팝업창 떠서 귀찮긴 했는데 ..

근데 단점이라면 클릭이 안된다는거.. 그냥 문제를 푸시고 어디다가 노트나 메모장에다가 적어두셔야 합니다..

그게 불편하시면 문제다운을 하시면 됩니다 ㅎㅎ

 

다들 에듀온으로 공부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